한국인 경영자들이 운영하는 베트남 스타트업 크리에이토리(대표 진현욱)가 ‘블록체인게임 마케팅솔루션’을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고 인사이드비나지가 보도했다.
크리에이토리는 지난해부터 Web3와 블록체인기반 게임들의 마케팅, 커뮤니티구축, 런칭행사, 게임토너먼트 개최 등 고객사의 마케팅업무 기획 및 실행을 맡아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에 블록체인게임 마케팅솔루션을 출시했다.
크리에이토리는 이를통해 게임빌드업, 프리런칭, 인지도 및 얼리어답터 확보, 사용자유지, 리텐션의 5가지 프로세스로 구분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사에게 제공한다.
크리에이토리는 현재 38개의 Web3 고객사•파트너사와 협업하고 있다. 지난해 P2E 카드트레이딩게임 ‘실타래(SYLTARE)’와 NFT기반 성장형게임 ‘AQUA FARM’ 현지런칭, 프로모션, 온오프라인 이벤트, 에어드롭, 인플루언서/KOL기반 Web3 교육, 커뮤니티구축 등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PFP(Profile Picture) NFT 프로젝트인 WAAA의 마케팅, DAO구축, 첫번째 프리세일 완판을 이끌었고, 한화Life 주관 리그오브레전드(LOL) 이스포츠 토너먼트 온라인생중계와 오프라인그랜드결승전 이벤트까지 전체 토너먼트 계획 및 실행을 했다.
진현욱 크리에이토리 대표는 “현재 암호화폐 오너십 글로벌 10위안에 속한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3개국에서 고객사의 블록체인 게임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올해중 태국, 말레이시아로 확장할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드비나 2023.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