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November 23,Saturday

‘염색샴푸’ 모다모다, 동남아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쇼피(Shopee) 입점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지난달말 동남아와 대만의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쇼피(Shopee) 입점을 확정, 중국·일본 법인 설립에 이어 아시아시장 수출확대에 나선다고 6월 3일 인사이드비나지가 모다모다사 관계자의 발언을 인용하여 보도했다.

모다모다는 대만을 기반으로 아시아시장 전체를 아우르는 다국적 E-커머스 채널인 쇼피의 온라인 입점을 시작으로 대만 온-오프라인 마켓에 대표상품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의 판매를 개시했다. 

모다모다에 따르면 대만에서 초도발주한 4만5000병 물량이 순식간에 소진되며 추가 발주가 나올만큼 대만 및 동남아의 시장잠재력이 크다.

모다모다는 대만시장을 필두로 쇼피가 활성화되어 있는 베트남,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시장 판매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user image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지난해 7월 미국에 론칭이후 현재까지 리테일기준 350억원 가량의 글로벌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같은 성과에다 중국, 일본, 대만, 동남아 시장 진출을 더해 전세계에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쇼피는 6억7000만명의 인구를 가진 동남아시아의 최대 쇼핑 플랫폼으로 아르헨티나, 브라질, 칠레, 멕시코, 폴란드, 스페인 등에서도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인사이드비나 2022.06.0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