쭝호아 교차로 (Nút giao Trung Hoà)
윙짜이(Nguyễn Trãi) 교차로에서 2km 가량 떨어져 있는 쭝호아(Trung Hoà) 교차로는 3층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2016년부터 개통되었는데, 2020년 도시철도가 완공되면 4개의 운송수단이 이곳을 동시에 통과할 수 있다. 이 로타리는 쩡유이흥-탕롱대로(Trần Duy Hưng-đại Lộ Thăng Long)를 연결하는 지하로, 제3 외곽 순환도로(4차선), 하노이-랑선(Hà Nội-Lạng Sơn), 호아락(Hòa Lạc) 하이테크 단지, 호아빈(Hòa Bình) 지역 등 하노이 중심가에서 서부와 동북부로 향하는 도로의 관문 역할을 하고 있다.
마이짓 교차로 (Nút giao Mai Dịch)
마이짓 로타리는 쑤언투이(Xuân Thủy)로와 호뚱마우(Hồ Tùng Mậu), 팜훙(Phạm Hùng), 팜반동(Phạm Văn Đồng) 등 하노이 서쪽 관문을 대표하는 교차로로, 뇬-하노이역(Nhổn-ga Hà Nội)도시철도, 마이짓(Mai Dịch)교, 지상육로 등 3층구조로 되어 있다. 관계전문가들의 설명에 의하면 이 로타리는 수언투이-꺼우자이(Xuân Thủy-Cầu Giấy), 마이짓-팜반동(Mai Dịch-Phạm Văn Đồng)사이의 교통정체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건설되었다.
윙짜이-탄쑤언 로타리(Nút giao Nguyễn Trãi-Thanh Xuân)
탄쑤언-하동(Thanh Xuân-Hà Đông) 지하터널, 제 3 외곽 순환도로, 깍린-하동(Cát Linh-Hà Đông) 도시 철도 등 4개의 교통수단이 이곳 통과하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이 교차로를 통해 쩡푸(Trần Phú), 하동(Hà Đông), 윙씨엔(Nguyễn Xiển), 쿠엇유이띠엔(Khuất Duy Tiến) 등 해당 지역의 극심한 정체현상이 대폭 완화되었다.
꺼우자이 교차로 (Nút giao Cầu Giấy)
꺼우자이 로타리는 하노이 서쪽 관문을 대표하는 교차로로, 3층구조로 되어 있다. 곧 뇬-하노이역(Nhổn – ga Hà Nội)도시철도가 위로 지나가고, 다시 그 위를 제 2 외곽순환도로의 일부인 브이(Bưởi)로-랑(Láng)도로가 연결되어 있고, 그 아래는 지상육로가 조성되어 있다.
롱비엔 교차로 (Nút giao Long biên)
롱비엔 로타리는 롱비엔(Long Biên)군 중심가 교차로로, 지난 2014년 BT 방식으로 공사를 시작했다. 윙방린(Nguyễn Văn Linh)로와 제 5로를 연결하는 800m길이의 이 로타리는 시속 80 km/h로 달릴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지상육로, 외곽순환로, 하노이-랑선(Hà Nội-Lạng Sơn) 철도 등이 교차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