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December 18,Wednesday

Korean News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다이아몬드 플라자 매장 그랜드 오픈

2003년 런칭과 함께 주얼리 시장을 개척하며 한국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티아라 심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프린세스 라이프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선보여왔다.
2020년부터는 K POP 아티스트이자 배우인 아이유(IU)를 뮤즈로 기용하여 제이에스티나 주얼리와 함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전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빅 셀럽들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K Fashion을 선도해온 제이에스티나는 최근 글로벌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베트남으로 진출 소식을 전했다.

[ 주얼리 컬렉션 ] 제이에스티나는 한국 최초의 브릿지 주얼리 브랜드로프린세스 라이프 스타일을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주얼리를 제안한다.

HERBOW : ‘그녀의 리본’이라는 의미를 담아 루즈한 라인의 리본 쉐입을 선보이는 컬렉션
MIOELLO : 심장 박동에 따라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세팅한 나만의 보석이라는 뜻의 컬렉션
WEAVE : 위빙 크래프트 구조를 입체적인 볼륨감으로 표현한 모던 클래식 컬렉션
JOELLE : 제이에스티나 뮤즈 조엘에서 영감받아 티아라를 트렌디하게 선보이는 컬렉션
CLOVIA : 행운 ‘CLOVER’와 여신 ‘DIA’의 합성어로 네잎클로버를 모던하게 해석한 컬렉션

user image [ 승리의 상징, 스포츠 마케팅 ] 2008년부터 피겨 스케이팅의 아이콘 김연아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연아 선수는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주얼리를 착용하고 금메달을 획득하여 큰 이슈가 되었다. 이후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주얼리는 승리의 상징으로 각인되며 행운을 전하는 주얼리로 큰 인기를 끌었다.

[ 매장 운영 현황 ] 제이에스티나는 한국에서 전국 백화점 매장 58개, 아울렛 10개, 면세점 10개 외 기타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12월6일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플라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 베트남 매장 오픈 프로모션 ] – 베트남 호치민 다이아몬드 플라자 2층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그랜드 오픈 기념 세일 정상 상품 20% 할인
–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부클 파우치, 헤어 슈슈)
– 구매 후 착용 후기 SNS 업로드 시 추첨으로 주얼리 등 선물 증정
– 1층 팝업 공간 운영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